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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납부확인서 발급 집에서받기

2019. 4. 9.

경우에 따라서 국민연금을 납부하고있다라는 증명서를 제출을 해야하는 경우가있을수가 있죠. 그런 경우 국민연금관리공단에 방문해도 되지만, 집에서 발급도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공인인증서등을 통해서 본인확인이 되어진다면 집에서도 다양한 민원처리를 할수가 있게 되었는데 국민연금 납부확인서 발급 역시 쉽게 가능합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이 확인서가 필요하시다면 국민연금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다양한 민원이나 자료조회/증명서 발급등의 업무를 하실수가 있는 사이트인데요. 아래 링크 이용하셔서 이동하시고 상단의 '민원신청'을 눌러주세요. 국민연금

 

 

 

 

국민연금 납부확인서 발급을 위해서는 민원신청을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서브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개인민원'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민원서비스들이 나옵니다.

 

 

 

 

이렇게 개인민원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조회/증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나서 하단의 '소득공제용 납부확인서 조회/증명'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이렇게 개인로그인 하시는 화면이 나오는데 개인정보를 조회를 하시는것이니 주민번호 입력후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이렇게 발급신청을 하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여기에서 발급년도를 선택해주시고 프린터 발급을 눌러주시면 바로 국민연금 납부확인서 발급이 가능하게 되어지실겁니다. 따라해보시면 막상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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