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는 고객 여러분께 빠르고 정확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브라운면도기서비스센터의 주요 정보와 고객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브라운면도기서비스센터 - 어떻게 찾을까?
브라운 제품 대표 서비스센터
- 지역별 브라운 서비스센터를 찾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브라운 홈페이지(braun.kr )를 방문하여 관련 부품정보와 AS 센터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일부 해외 제품 브랜드는 통합 서비스네트워크(pok.co.kr )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고객 서비스
- 면도기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가로 3선 버튼을 눌러 서비스 카테고리 메뉴얼로 진입하세요.
브라운 제품 부품 찾기
- 면도기 부품을 확인할 때, 제품 번호 4자리를 활용하세요.
- 제품번호 확인 방법: 손잡이 부분, 머리, 밑부분의 Type 숫자 4자리로 확인 가능합니다.
브라운 서비스센터 지역별 안내
- 사용 제품의 종류와 거주 지역을 확인한 후 가장 가까운 센터를 선택하세요.
- 서울 및 광역시 외 지역에도 다수의 센터가 존재합니다.
- 서울 지점은 용산, 강서, 송파, 광진, 가산, 서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AS 대표번호 및 홈서비스
- 기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카테고리에서 홈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 대표번호: 1577-8027로 전화하여 출장 AS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 사전에 전화로 문의 및 비용 상의가 필요합니다.
해외 제품 서비스네트워크
- 해외 제품 브랜드는 통합 서비스네트워크(pok.co.kr )를 통해 부품 및 수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결론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및 AS 지점을 찾는 방법과 고객 서비스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브라운 제품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대표 서비스센터나 홈서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으며, 부품 정보 및 지점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 브라운 공식 사이트 - 전기면도기 전체 시리즈별 상세 스펙 비교하기
- 브라운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브라운 Customer Service 페이지 바로가기
- 지역별 브라운 면도기 AS센터 검색 페이지 바로 가기
표
정상사용 시 발생된 성능, 기능상의 고장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