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AS (애프터 서비스)는 캘러웨이 골프 클럽과 의류 등 제품의 유지보수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캘러웨이 AS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및 연락처
캘러웨이 AS 의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골프기어 AS
- 전화번호: 02-3218-1900
어패펄(의류 등) AS
- 전화번호: 02-3218-7400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S 접수방법
캘러웨이 제품의 AS 를 접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처 접수
택배 접수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14 한성청담빌딩 4층
- 전화번호: 02-3218-1900
방문 접수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14 한성청담빌딩 4층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S 소요기간
- 접수 후 10일 이내
- 클럽 상태와 재고 여부에 따라 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보증기간 및 무상AS
캘러웨이 제품의 보증기간 및 무상 AS 정보입니다:
- 클럽: 2년
- 모든 용품(신발 포함): 1년
무상AS 시 동일 모델 또는 이후 후속 모델로 순차 적용되며, 무상 A/S 기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구매일 증빙자료(현금 영수증 또는 카드 영수증)가 요구될 수 있으며, 유통 특성상 제품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A/S 기간을 적용합니다.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조 클럽으로 확인된 경우는 당사에서 수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외국에서 구매한 클럽은 한국 캘러웨이 골프에서 수리 가능하며, 비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클럽의 샤프트가 휘어진 경우 새 샤프트로 재장착 가능하며 비용 발생 가능.
- 헤드안에서 소리가 나는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 A/S 처리.
더 많은 자주묻는 질문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캘러웨이 AS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제품의 유지보수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나은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 방법, 보증기간 및 무상 AS 정보,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캘러웨이 제품을 소유하거나 구매를 계획 중이라면 이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