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 제한이 걸린 은행 계좌는 많은 사람들에게 불편을 초래합니다. 특히, 급하게 큰 금액을 인출하거나 이체해야 할 때 이 한도 제한은 큰 제약 요소가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한도제한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고, 해제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우리은행 한도제한'이란?
우리은행 의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면, 해당 계좌에는 1일 출금 및 이체 한도가 100만 원으로 제한됩니다. 이 한도 제한은 주로 보안 목적으로 적용되지만, 필요한 경우 한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우리은행 한도제한 '을 해제할 수 있을까요?
한도제한 해제 방법
'우리은행 한도제한 '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WON뱅킹 앱 실행
먼저, WON뱅킹 앱을 실행합니다.
계좌관리로 이동
계좌조회/관리 탭에서 계좌관리로 이동합니다.
한도제한계좌 해제
'한도제한계좌 해제' 메뉴를 선택하고 '휴면계좌 해제하기'를 누르면 한도제한계좌 가 해지됩니다. 이 모든 과정은 은행 방문 없이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한도제한 '을 해제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한도제한계좌 는 새로 개설한 계좌의 1일 출금/이체 한도를 100만 원으로 제한하는데, WON뱅킹 앱을 통해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해제 후 한도를 높일 수 있으니,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한도제한 '을 해제하려면 WON뱅킹 앱을 이용하세요.
- ' 한도제한계좌 '는 새로 개설한 계좌의 1일 출금/이체 한도를 100만 원으로 제한합니다.
- 해제 후 한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은행 방문 없이 간단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구분 |
한도제한계좌 1 |
한도제한계좌 2 |
창구거래(인출/이체) |
100만 원 |
500만 원 |
ATM 거래 |
30만 원 |
150만 원 |
온라인 이체 |
30만 원 |
150만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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