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성환 인생 가사/듣기

2021. 5. 13.

 반가워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참 들어보기 좋은 노래 한곡을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를 할 노래는 바로 김성환의 노래에요. 김성환 인생 이곡은 발표가 된지가 오래된 곡입니다. 이 분은 드라마에서 많이 본 얼굴이죠!! 저도 처음에 노래를 듣고 어디서 많이 봤는데 생각을 하다보니 배우시더라구요. 정말 노래두 너무 잘하시네요!!

 

 

김성환 인생 가사/듣기
김성환 인생 가사/듣기

김성환 인생

 

 김성환 인생은 2008년도에 '동동구루무'라고 하는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노래입니다. 거진 10년 가까이 된 노래 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도 이 노래는 상당한 히트를 얻고 있답니다. 아마도 묻지마세요 노래가 히트를 하게 되면서 그전의 발표한 노래인 이곡까지 재조명이 된 듯 하더라구요.

 

김성환 인생 가사/듣기
김성환 인생 가사/듣기

 

 저는 이 노래의 가사가 특히나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마도 중년분들 이라고 한다면 더더욱 공감이 될만한 가사와 노래일건데요. 저 또한 감상하고 있으면 가슴뭉클해지는 기분이 들게 되기도 하더군요.

 

김성환 인생 가사/듣기
김성환 인생 가사/듣기

 이 노래를 감상하고 있다 보면 허무하기도 하고 후회도 많이 되기도 하는것 같은데요. 하지만 어쩔수 없습니다. 과거를 후회한들 앞으로의 남은 인생이나 후회없이 잘 살도록 노력하는것 밖에는 없을것 같으네요.

 

 

 왜 그런지 소개하는 이 노래 한번 들어보면 정말 노래의 제목처럼 자기 자신의 인생을 또 한번 되돌아 보게끔 만들어 주는 노래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 노래듣기로 바로바로들어보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오늘의 추천 노래인 김성환 인생 즐감 하시기 바래 보면서 이만 저는 후에 다시 한번 들어보면 참 좋은 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준비를 해본 오늘의 추천곡 라이브 무대 동영상으로 가사랑 같이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