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진택배 영업소 조회하기

2021. 5. 14.

 최근들어 정말 택배를 많이 사용하게 되죠. 간혹 택배를 받으시는 것이 아닌 보내볼때가 있는데요. 보내는쪽에 한진택배랑 계약이 되어서 한진으로 보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영업소를 조회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한진택배 영업소 조회하기

한진택배 영업소

 사실 한진택배 영업소에 직접적으로 방문해보지 않으셔도 접수를 하게 되면 수거를 하러 오기도하게되는데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고 하는 직접적으로 방문을 해봐야하게될때도 있네요. 그렇게 된다면 본인의 지역에 어느곳에 포함 되는지 영업소를 찾으셔야하군요.

한진택배 영업소 조회하기

한진택배

 가장 우선 검색을 하시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검색을 해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좀더 간편하게 이동을 해보고자 하시다면 하단 주소를 사용을 해서 편리하게 이동을 해주실수가 있겠네요.

한진택배 

한진택배 영업소 조회하기

전국 대리점 조회

 이동을 해보신후에 위의 메뉴들을 가장우선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메뉴중에 가장 오른쪽에는 <고객지원>이라고 하는 멘가 보이실거예요. 이곳을 클릭해주시면 하단에 <대리점조회> 버튼이 있으실 거예요. 이곳을 눌르세요.

한진택배 영업소 조회하기

전국 대리점 조회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우리나라택배와 국제특송으로 나누어지니 이부분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젠 검색을 하는 부분에 동이나, 구, 도시로 선택을 하셔서 검색을 해보면 되어지십니다.

한진택배 영업소 조회하기

센터별 마감시간 및 전화번호

 저는 구로 검색해서 서초구로 검색을 해드렸는데요. 서초구로 검색을 하여보니 이러한식으로 소개가 나오게되는데 대리점과 택배센터는 업무다 살짝 다르기도해요. 집하나 배송에 관한 문의는 각 대리점으로 해 보시고 기타 문의는 택배센터를 사용해 주시게 되면 되어 지십니다. 가장우선 대리점의 리스트가 나오게 되어지죠.

한진택배 영업소 조회하기

 또한 이어서 해당 지역의 택배센터가 소개가 되실거에요. 온르 소개를 해드려본 한진택배 영업소 찾기 방법 참고해서 방문해주신 분들의 위치에서 가까이에 있는 위치로 찾기바랍니다. 저는 그럼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