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스 예약송금 설정하는법

2021. 8. 10.

최근에 토스 이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수수료도 면제된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더욱더 토스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토스 이용하다가 일반 금융권 어플 사용하면 불편하고 번거롭기까지 하죠. 이번시간에는 기능중 하나인 토스 예약송금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토스 예약송금

 시중의 은행 애플리케이션 보다 더 도 더욱 이용해 편하게 만들어진 토스 애플리케이션이에요. 역시나 토스 예약 송금 기능도 제공하고 있죠. 하지만 예약 송금이라고 하는 단어로 적혀 있지 않기 때문에 어디서 세팅해 봐야 하고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계시겠죠.

토스 예약송금

 그다지 어렵지 않게 세팅을 해보실 수가 있기도 한데 바로바로 자동이체 메뉴를 이용을 해보신다면 되시는데요. 그러나 반복설정을 하지 않으시다면 되겠죠. 제가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포스팅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예약송금

전체메뉴 자동이체

 토스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해 주신 후에 오른쪽 밑에 쪽에 있는 모두 메뉴를 눌러 보시면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 송금 메뉴들 중에서도 자동이체라고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이 메뉴를 통하여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예약 송금을 세팅하실 수가 있네요.

토스 예약송금

날짜선택

 자동이체를 이렇게 추가를 해 볼 수가 있어요 보이는 것처럼 이렇게 금액과 받으시는 분 또한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내고자 하시는 날짜를 선택해볼 수가 있어요 또한 밑에 추가 설정을 눌러주셔서 정확한 토스 예약 송금 세팅도 해보실 수가 있죠.

토스 예약송금

송금수수료

 덧붙이자면 토스의 이체한도에 대하여도 안내해 감상해보고자 하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일반회원의 경우는 1회에 200만 원으로 제한이 되어 있어요 또한 1일 총 한도는 1천만 원으로 정해져 있어요.

토스 예약송금

 보스만 이뿐 아니라 은행 계좌에서 출근하여 송금할 때는 은행별로 조금씩 상의하달이기도 한대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토스 예약 송금 및 이체 한도에 대해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의 내용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자 그럼 이제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불교명상음악 노래모음 연속듣기
- 인천알바천국 최신일자리 바로보기
- 군복무확인서 발급 인터넷으로 받기
- 미기노래 7080모음 연속듣기
- 드라마h 채널번호 전국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