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방법

2021. 12. 14.

 이번 시간에는 기업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를 해보았어요. 기업은행을 이용하다가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할때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기업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방법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이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컴퓨터를 통해서도 여러 가지 서비스를 지원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쉽게 이용해 볼수가 있는 전화상담에 대해 안내를 하겠습니다.

상담전화안내

 기업은행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2566 또는 1588-2588 번호로 전화를 해주세요. 또는 영업점을 알고 있다면 영업점으로 바로 전화를 하셔도 되겠죠.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

 그리고 전화상담 및 고객센터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주요 업무별 이용 시간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는데요. 이때 상담원 통화 연결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연결이 된답니다.

기업은행 사이트 접속하기

 그리고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 상담이나 채팅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실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보겠는데요. 가장 먼저 기업은행 홈페이지로 이동해 보시기 바래요.

고객상담 클릭하기

 공식 화면으로 이동했으면 상단에 있는 전체메뉴를 클릭 하고 고객센터 항목 아래 있는 고객상담을 클릭을 해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

 고객상담으로 클릭을 하면 상단처럼 페이지가 보이게 되요. 좌측에 고객상담 메뉴들 중에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해 볼수가 있답니다. 채팅 상담이나 수화상담 이메일상담 등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번엔 방문자분들에게 여러 가지 기업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대표 전화번호 안내를 해드려 보았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