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은행 영업시간 및 365코너 찾기

2021. 9. 6.

 광주은행은 지방은행이지만 전국으로 많은 영업점이 있는 은행이기도 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다른 지역에서 광주은행을 이용해야 하시던 분들을 위해서 광주은행 영업시간과 365 코너를 쉽게 찾아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둘 건데요. 아무래도 정식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기도 합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광주은행 영업시간 보기

 또한 이번엔 광주은행 영업시간 외에도 365일 자동화 코너 이용 시간 및 영업점 조회를 해드리는 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도록 할 거예요.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가장 정확하네요. 정식 홈페이지 조회 방법으로 알려드릴 거예요.

광주은행 영업시간

영업점 안내

 기본적으로 광주 은행도 은행인데 이기도 해서 타 은행들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한답니다. 그렇기에 이 시간에 방문을 해야 하죠. 모든 지역에 있는 영업점도 조회를 해보시는 법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정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면 이 방법으로 가장 아래쪽에 보시면 영업점 안내라고 되어있는 부분들이 있죠.

광주은행 영업시간

광주은행 전국 영업점 찾아보시기

 여기 부분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이런 방법으로 영업점을 조회해주실 수가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있을 건데 이 화면에서 영업점으로 선택을 해 주시고 여러분들이 찾아보고자 하는 지역이나 영업점 이름을 입력하시게 되면 되시게 되셔요.

광주은행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4시

 저는 서울 강남 점으로 검색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런 식으로 광주은행 영업시간이 나와 있기도 한데 앞에 설명드린 것과 같이 아침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되어있기도 한데요. 또한 365일 코너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있다고 소개가 나오고 있네요.

광주은행 영업시간

365 자동화 기기 찾아보시기

 또한 오늘 이 시간에는 365 자동화기기 코너를 검색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해볼 거예요 영업시간 외 방문하신다면 365 자동화기기를 이용을 하는 것이 좋았어요. 이 방법으로 365 열린 코너를 선택하시고 지역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은행 영업시간

자동화기기 운영시간 확인

 또한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이렇게 365 자동화기기 코너가 나오게 될 건데 이곳에서 보시면 운영 시간이 각기 소개가 되어 쥐게 되었는데요. 아침 7시에서 오후 10시까지 하는 경우가 많죠.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광주은행 영업시간 확인을 해보는 법 설명하게 됐습니다. 이만 준비한 주제는 물러가겠습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www.kjbank.com

 

관련글

- 블루클럽 영업시간 커트비용 전국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