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학교 맞춤법검사기 이용방법

2022. 3. 30.

 오늘은 맞춤법 검사를 쉽게 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대학교에서 함께 참여해서 만든 인공지능 검사기입니다.

부산대학교 맞춤법검사기 이용하기

 오늘은 그렇다보니 부산대학교 맞춤법검사기를 이용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려 볼거예요. 이 서비스는 '국어 평생교육원'이라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을 해주실수가 있답니다.

국어평생교육

 먼저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 서비스를 이용을 하려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바로 화면으로 접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고 이동을 하시거나, urimal.cs.pusan.ac.kr이라고 입력을 해주면 되어 지셔요.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

 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우측에 있는 메뉴들을 살펴보기 바래요. 보시면 '한국어 맞춤법/문법 검사기'라고 되어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기 UI

 클릭을 하면 바로 위에 보이는것 처럼 바로 맞춤법, 문법 검사기가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작성할 때 많이 사용하게 되죠.

문장 붙여넣고 검사하기

 이곳에 방문자분들이 작성을 해두신 문서를 복사하고 붙여넣기를 하고 나서 검사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결과들이 나오게 되죠.

무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결과가 보이게 되는데요. 바로 교정이 되고 설명도 함께 나오게 됩니다. 오늘은 부산대학교 맞춤법검사기의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안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보면서 이만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