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트로트 모음 계속듣기

2019. 2. 4.

안녕하세요 오늘은 힘든 월요일이네요!! 하지만

 

여러분들 최신 트로트 모음 들어보시면서

 

화이팅 해보시기 바래요!!

 

이번에는 2019년 1월 기준으로 인기 성인가요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모두 52곡이 수록이 되어져있는데요. 요즘 나온 신곡들도

 

있고, 인기곡들 순서대로 정렬이 되어있어서

 

너무 너무 듣기가 좋은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모두 한번 들어보시면

 

아주 좋아하실만한 노래들이에요,

 

 

 

신곡들도 많이 있지만, 몇년동안 성인가요 차트에서

 

순위권에 있는 노래들도 있네요!!

 

이상하게도 그런 노래들은 저도 질리지가 않아요^^

 

신곡부터 해서 언제 들어도 좋은 명곡까지

 

모두 담겨있는데요!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바로 최신 트로트 모음을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52곡이나 연속으로

 

흘러나오니 하루종일 들어보셔도 좋을것 같은데요.

 

음악을 틀어놓아도 되는 일터라면 틀어놓고 일을

 

하시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위에 준비해본 최신 트로트 모음은 유투부 출처인데요.

 

2019년 1월 기준 성인가요 차트가 적용이되어졌네요.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윤정수씨와 김숙씨의 너만 잘났냐~ 이곡

 

정말 신나고 재미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