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은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사로 마우스, 키보드, 웹캠, 헤드셋 등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있을땐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직접 문의를 할 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채팅을 이용해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바로가기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의가 있다면 고객센터에서 내용들을 살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보면 궁금증이 많이 해결이 될거에요. 마우스 및 포인터, 키보드, 웹캠, 조명, 카메라 시스템, 원격 및 스마트 홈, 스피커 및 사운드, 헤드셋 및 이어폰, 게임, 모바일 및 태블릿 액세서리 제품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제품등록이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관한 정보도 있으니 살펴보세요.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143-9429
- 평일 09:00~18:00
로지텍 AS센터 전화번호, 주소
▶ 영업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 국경일 및 공휴일 휴무
센터명 | 전화번호 | 주소 |
강동센터 (택배만 취급) | 02-470-9354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 |
용산센터 | 02-704-3582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우)04334 |
강남센터 | 02-563-3582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 (우)06243 |
대전센터 | 042-861-3582 | 대전시 서구 도산로 450 2층 |
대구센터 | 053-555-3582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
부산센터 | 051-442-3582 |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
광주센터 | 062-512-3582 |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