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용안내

2020. 8. 26.

 

정수기 외에도 다양한 제품취급

요즘은 정수기 많이들 이용해 보실거에요. 그 그렇기도 하지만 비데나 가정용 전자제품를 렌탈하시는 경우가 많아졌죠. 결국은 관리가 어려운 가전제품일 수록 렌탈을 해서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지금은 보면 웅진코웨이에서 렌탈 서비스도 대단히 많이 하고 있더라고요. 최근에는 정수기 렌탈해서 이용하신 분들 참 많으실거에요. 정수기 하면 떠오르시는 메이커가 바로 웅진코웨이 에요. 요즘은 다양한 대기업들이 정수기 사업에 뛰어 들고 있을수도 하시죠.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용내용을 할게요.

 

01_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링크

 

 

전자 제품을 사용을 하다보면 문제가 생기 거나 A/S를 받아야할때가 있기도 한데요. 또는 이용하면서 궁금해 하시는 사항이 발생을 하실수도 있답니다. 이러한 경우 콜센터를 통해 상담이 가능 합니다. 동작에 문제가 생기셨거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콜센터 이용해 주시게 되면 되느데요.

 

 

02_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상담 센터

 

 

방문 하신 분들도 확실히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을겁니다. 먼저 대표 상담콜센터 번호는 1588-5200번이랍니다. 상담시간이 정해져있지요. 평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어지네요. 공휴일은 더 짧고요.

 

 

 

 

콜센터를 이용해서 질문을 하거나 A/S신청을 해볼수가 있는데 두드러지게 콜센터가 바빠서 연결이 어려울수도 있는데 이럴땐 인터넷으로 문의도 가능해요.

 

03_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정식 코웨이 인터넷고객지원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결이 잘 안된다면 의 1:1문의나 FAQ등을 참고를 해서 문제를 해결하실수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웅진코웨이로 검색을 해주시고 나서 하단의 고객지원을 눌러주세요. 웅진 코웨이 정수기 렌탈 하거나 비데등을 사용하다가 발생하시는 문제는 이렇게 콜센터, 고객센터 통하여 해결이 간단하게 가능해요

 

 

04_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웅진 코웨이 매장 찾아보시기, A/S신청

 

 

고객지원을 눌러주시게 되었으면 이렇게 다양한 고객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소형가전의 경우 직접 매장에 찾아갈수가 있도록 매장찾아보시기 기능도 있고, A/S신청을 하실수도 있기도 한데요. 또한 대부분의 정수기나 비데는 필터를 교체하거나 비데 노즐을 교체해주셔야 하시는 제품이기 때매 전화를 해볼일이 의외로 많이 있어요.

 

 

05_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웅진 코웨이 제품 FAQ

 

 

또한 FAQ 메뉴를 지원을 하고있는데 이 메뉴를 통해 문제를 의외로 어렵지 않게 해결을 하실수도 있어요. 제품의 종류를 선택을 하고나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답변이 있답니다. 다툴여지없이 대부분 정수기 비교, 정수기 성능 비교등 하면서 제품을 구입을 하셨었겠지만, 거의대부분 기능들이 많아지다 보니 훨씬더 복잡하고 어려워지는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보니 이렇게 메뉴얼 찾아보면 도움 되느데요.

 

 

06_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국 코웨이 매장 찾아보기

 

 

상단에 보면 매번 상상단에 웅진 코웨이 정수기 렌탈 서비스가 상위에를 차지하더라고요. 그나마달라지는 업체들보다더는 오래되었고, 서비스도 좋기때문에가 아닌 걸까요. 전국에 많은 매장과 A/S센터가 있답니다. 직적 가져가신후에 A/S접수등을 하실수도 있답니다. 오늘 내용을 해보았던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용방법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정리한 주제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