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ior reading expert 정답 및 해설지

2020. 10. 20.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엔 근래에 영어교재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junior reading expert의 정답 및 해설지를 다운 받는 방법 대하여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누구나 간단히 인터넷을 통해서 보실 수가 있답니다.

 

junior reading expert

이번 시간에 안내 해보는 교재는 junior reading expert인데 초등학교 고학년에서부터 중학생 많이들 이용하는 것같아요 문제를 풀어보다 보면 정답을 확인한다거나 해설이 필요하신 경우도 있겠네요.

 

 

nebooks 홈페이지

지금은 이러한 교재에 정답이나 해설들을 컴퓨터를 통해 배포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인터넷에서상당히 쉽게 확인가능한데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가장우선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검색을 해서 능률교재 화면으로 이동해보기도 한데요.

 

 

학습자료실

URL로 이동 하여야 되어지셨다면 가장 오른쪽 부분에 학습자료 시리라고 세워져 있는 부분들이 있으실거에요여기 부분을 클릭을해 주신다면 바로 다운 자료실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으실거에요.

 

 

교재검색

이렇게 보이는 것처럼 교재명 검색을 할수가있는 네이버검색창에 나오게 되어 지실텐데 이곳에 오늘 다운 받으시고자 하는 junior reading expert라고 입력을 하시고 나서 검색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재 관련 파일

그럼 곧 이렇게 정답이 나오게 되어지실 텐데요이들중에서 방문자님들이 확인을 해보고 잘하시는 레벨을 골라 주면 되겟죠 또한이 정식 홈페이지에선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정답지를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정답지 파일 다운로드

이렇게 방문자님들이 원하는 레벨의 정답지를 클릭해 주십시오 크롬브라우저의 경우이 PDF 화일이 바로 다운 없이 보여지기도 하지요.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이렇게 바로 정답지가 확인가능 하실건데 필요 하셨었던 분들은 오늘 안내를 해드린방법 참고하시어 junior reading expert 정답지 확인을 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 소개할 포스팅은 이만 준비한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