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은행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0. 11. 9.

반갑습니다. 이번엔 기업은행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안내를 준비해보았네요. 이번엔 시중에 많으신 은행들이 있긴 하지만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기업은행에 대해 얘기를 해드릴까해요.

 

 

기업은행 콜센터 보기

이름이 기업은행이기는 하지만, 일반인들도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은행인 것이기도 하며, 다른 은행들보다더 혜택도 더 많으신 은행입니다. 이번엔 문의 사항이 있을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기업은행 콜센터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전화번호 안내

가장 우선 가장 기업은행 콜센터 대표전화번호부터 소개를 해보도록 할거에요.우리나라와 해외로 구분이 되어져요.

우리나라의 경우는 1588-2588번으로 하거나 1655-2566으로 해주면 되는데요. 해외에서 전화를 하시는 경우는 국가코드를 포함한 82-31-888-8000으로 해주시기바랍니다.

 

 

이용방법

전화번호를 소개를 해드려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전화를 사용을 해보실 경우는 부가요금 없이 전국어디서나 3분에 39원의 사용료가 들어가 있는다고 하군요. 핸드폰이나 온라인전화를 사용하시다면 해당 요금제에 의하여서 계산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

콜센터의 주요 일하는시간에 대하여 안내를 해 보도록 할건데요. 기본적으로 콜센터의 일하는시간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로 정해져있어요. 그외에 꼭 필요하신 기능들은 24시간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단축번호 안내

다음은 콜센터로 전화를 하셧을 경우 사용할수 있는 콜센터 서비스 코드이거든요. 개인고객은 1번으로 누르셔서 사용을 해주면 되어지는군요. 이번엔 기업은행 콜센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번 소개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