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요약

2020. 11. 13.

마인크래프트는 정말 오랜기간 동안 관심을 받으시고있는 오락이랍니다. 지금은 멀티로 서버에 접속하여서 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보게되면 정말 여러가지 서버들이 있떠라구요. 이번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내용을 안내 할께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스마트폰으로도 PLAY를 하실수가 있어요. 그러므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즐기실수도 있도록 되었어요. 이번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소개해보도록할까해요.

 

사실 명령어가 version에 따라 다르고, 유저 유형에 따라도 먹히는 명령어가 있고 동작안되어 지는 명령어도 있어요. 가장먼저 이러한 방법으로 채팅창에서 / 를 입력을 해보시면 이용가능한 명령어들이 나오는 경우도 한데요. 역시 version마다 다르실수 있어요.

 

또한 그외에 운영 및 PLAY시 미리 알아둔다면 유용한 명령어들 모음집 입니다 시간과 날씨 또한 순간이동과 연관되어진 명령어들입니다. 어쩌면 순간이동 관련 명령어 많이들 이용해 보실텐데요.

 

또한 상단에는 처벌과 관련 되어진 명령어이에요. 이때에는 서버에서 관리를 해봐야하게될 때 이러한 명령어를 이용해보시면 되겟죠. 역시 누구에게나 이용이 가능한 명령어는 아닐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에는 서버와 연관된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입니다. 어쩌면 필요하시던 분들이 계신데 참고를 해보시기바랍니다.

 

또한 상단에는 일반 명령어, 스폰이동등의 명령어들입니다. 가끔 명령어중에서도 자기 자신의 위치도 입력을 해 봐야하는 경우가 종종있네요. 정확하게 x y z 모른다면 ~ ~ ~ 를 입력해줘도 돼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참고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