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2021. 5. 15.

 방문자님 분들에게 이번엔 삼성카드의 포인트를 이용해보시는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 보겠습니다. 삼성카드 이용하시다 보게 되면 본인도 모르게 카드내역서에 포인트가 쌓이는것을 볼수가 있을겁니다. 이 포인트는 마치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 하기도 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삼성카드 포인트몰

 이번엔 삼성카드 포인트몰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할겁니다. 옛날에는 포인트몰이라고 각각 있었음에도, 지금은 이름이 삼성카드 쇼핑으로 운영을 하고있어요. 일반 쇼핑도 가능하시면서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하실겁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공식 포인트몰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가얼마전의 포인트몰 사이트이에요. 마치 온라인 쇼핑몰처럼 운영이 되고있어요. 그전에 이용을하던 포인트몰보다더 훨씬 좋아졌을건데요.

또한 품목도 대단히 많기도 합니다. 웬만한 오픈마켓 저리가라 수준이에요. 역시 이 공홈에선 포인트로 100% 현금처럼 결제를 바로 해볼수가 있답니다. 포인트가 많은 분들은 행복한 쇼핑을 하시면 되겟죠. 바로 이동하시려면 우측의 바로가기 링크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삼성포인트몰

삼성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베스트50도 제공

 그러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 지실 거예요. 오픈마켓처럼 쇼핑몰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베스트50을 보시면 계속 인기가 있는 물품들이 정리가 되어 지죠. 포인트가 넉넉하신다면 흐믓하게 쇼핑을 할수가 있을겁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포인트로 결제가능

 또한 오픈마켓처럼 이러한 방법으로 이벤트성 물건도 구입가 가능하기도 한대요. 전부 쌓아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제를 할수가 있기에 너무나 좋았었는데요. 그렇지만, 가격은 공개가 안되어있는데 LOGIN을 해봐야지만 볼수가 있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삼성카드 계정이 필요

 회원가격 보기를 누르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식으로 LOGIN을 해 봐야해보고있는 페이지가 나올건데요. 삼성카드 사이트와 그대로똑같은 아이디와 Password로 LOGIN이 가능하여서 바로 포인트 결제를 해주실수가 있으십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몰 바로가기

포인트 사라지기 전에 쓰세요

 이 방법으로 올려드린 삼성카드 포인트몰은 누적된 적립금을 현금처럼 이용할수가 있다고 소개가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그럼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았던 몰 링크 이용을 하셔서 쉽고 편하게 무상으로 쇼핑해보시면 되요. 이만 그럼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