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2021. 5. 15.

 아마도 한메일은 거의다 이용 해봤을 거에요. 한국 최초의 공짜 이메일 서비스로 제공이 되어졌었 답니다. 최근에는 개인간 메일을 잘 이용하진 않지만 한메일로 메시지 주시고받던 시절도 있었어요. 이번엔 한메일바로가기 설명을 할께요.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한메일바로가기

 예전엔 hanmail.net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햇었지만 요즘에는 daum.net으로 통합되어져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무에 한메일링크를 원하시다고 하면 무조건 다음으로 검색 해보면 됩니다.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한메일 접속

 이린식으로 무조건적으로 다음을 검색해 주신다면밑에에 보이시는것과같이 ‘한메일’이라고 되어져있기도한데요. 요즘에는 후에서 한메일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밑에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 드릴게요.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로그인하기

 링크를 누르게 되었다고한다면 이러한 화면이 나와질텐데요. LOGIN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메일 계정으로 LOGIN을 하실수있을텐데요.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 선택

 그렇게 하면 이렇게 보이시는것과같이 LOGIN 하는 버튼이 2개가 있죠. 요즘은 카카오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드리도록 통합이 되어졌다고 해요. 통합 과정이 필요하니 다음 ID로 LOGIN 하는 것이 한메일바로가기 더 간편하실거에요.

한메일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한메일 사이트 바로가기

 그럼 바로 방문 하신 분들도 한메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해지게 되어지게 됩니다. 이번엔 한메일바로가기 링크 소개해드리는 시간 가져보았답니다. 하단 링크 이용을 하셔서 LOGIN 해 주신다면 됩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