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0. 11. 6.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요즘에 애플의 전자기기을 사용을 하는 분들 정말 많이 계실겁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뿐아니라 지금은 맥북이용하시던 분들도 정말 많이 늘어난듯하군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애플의 서비스센터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전국적으로 많으신 서비스 센터가 있죠.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로록할겁니다. 가장먼저 먼저 대표전화번호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대표전화번호는 한개이랍니다. 080 333 4000번으로 해주시게되면 되는데요. 요번에는 서비스 센터를 조회하는 방법 또한 해당 지점의 전화번호 확인을 해보시는방법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먼저 정식 애플의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애플'이라 서치를 해주신 후에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세요.그렇게 하고 위의 '고객지원'버튼을 누르시고 화면 전환이 되면 아래에 있는 '지원 문의하기'를 눌러줘야합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와지실텐데요. 이 부분에서 'Apple에 문의하기' 아래 부분에 있는 지원받기를 눌르세요. 이곳을 눌러 주시게 되면 지원 받으시고자 하는 기기를 선택하느 화면이 나오게 되요.

 

또한 증상에 대하여도 선택하시고 이 화면이 나와지시면 '수리 받을 제품 가져가기'를 눌러 주세요. 그러면 애플의 LOGIN 절차가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이렇게 LOGIN을 하여야 센터 조회가 되어지시 되는데요.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애플의 정책이니 방문자님들의 애플 계정으로 LOGIN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이어서 절차가 진행이 되어지는데요. 근래위치로 선택을 해 주시면 가까이에 있는 지점들의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지점들이 전부 나오게되는데요. 해당 지점에서 서비스 가능한 지원목록들도 나오게 되어지게 되며, 전화번호와 외치도 확인가능해지게 되는데요. 이번엔 정식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조회해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봤습니다.

 

댓글